제목

순수 비타민C '베리홉 8일미백앰플EX' CJ온스타일서 9일 첫 론칭

작성일 2022-06-30

내용




고기능성 코스메틱 베리홉(VARIHOPE)이 오는 09일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8일미백앰플EX’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리홉의 순수 비타민C 기술력이 집약된 ‘8일미백앰플EX’는 지난 시즌 판매되었던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 씨 앰플 프리미엄(일명 8일미백앰플)에서 오직 순수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성분만으로 미백 효과에 더욱 중점을 둔 업그레이드 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8일미백앰플EX’는 미백관련 베리홉 내 최다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오래된 기미,잡티,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며 칙칙한 피부에 피부 광채까지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는 10중 브라이트닝이 임상으로 확인되어 피부에 고기능 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베리홉은 첫 CJ온스타일 TV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오직 방송에서만 최대 53% 할인 혜택 및 매니아&스페셜 세트 주문시 ‘8일미백앰플 본품 최대 2개’를 추가 구성품으로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첫 론칭인 만큼 혜택이 가장 큰 스페셜 세트의 경우 최대 무이자 15개월까지 지원하여 월 부담금액을 1만원대로 낮췄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끝으로 업체 관계자는 “화장품만으로 실질적인 피부개선을 꿈꿀 수 있을 거라는 고민으로 시작된 브랜드 베리홉이 8일미백앰플을 통해 지난 수 년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베리홉이 앞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와 피부 고민을 함께 나누고 소통하고자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베리홉 엠버서더 배우 한채영과 함께하는 ‘8일미백앰플EX’ 방송이니 기대해도 좋다. 준비한 혜택이 큰 만큼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베리홉 순수 비타민C ‘8일미백앰플 EX’ 제품은 방송에 앞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 구매가 가능하다.



( 2022.04.08 14:06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facebook kakao youtube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