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베리홉, 순수 비타민C ‘8일미백앰플EX’ 홈쇼핑 앵콜 방송

작성일 2022-06-30

내용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홉(VARIHOPE)이 ‘8일미백앰플EX’의 흥행에 힘입어 27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리홉은 지난 CJ온스타일 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당시 순수 비타민C를 담은 ‘8일 미백앰플EX(엑스퍼트)’은 지난 방송에서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전체 수량 매진됐다. 이와 함께 CJ온스타일 인기 검색어 1위, 동시간대 홈쇼핑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고 전했다.  


베리홉 관계자는 “방송이 끝난 직후에도 제품 구매에 대한 문의가 빗발쳐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였다”며 “1차 완판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방송을 잡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2차 방송 또한 1차와 동일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파격적인 구성과 혜택인만큼 놓쳐서 아쉬워했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8일미백앰플EX는 오직 순수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성분만으로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미백관련 베리홉 내 최다 임상시험(38가지)을 마쳤다. 이를 통해 칙칙한 피부에 피부 광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2차 방송은 27일 오후 7시 35분부터 진행된다. 베리홉 측은 “방송 중에는 앰플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본품을 최대 2개 제공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 2022.04.27 09:24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facebook kakao youtube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