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베리홉, 순수 비타민C 8일미백앰플EX, 홈쇼핑 8회 연속 매진 기록

작성일 2022-06-30

내용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홉(VARIHOPE)의 ‘순수 비타민C 8일미백앰플EX’가 CJ온스타일 첫 런칭 후 연이은 매진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베리홉은 순수 비타민C 성분을 더블 레이어 공법을 통해 안정화에 성공하며, 오직 순수 비타민C 성분만으로 미백 기능성을 담은 ‘8일미백앰플EX’을 지난 4월 CJ온스타일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였다. 


런칭 후 매 회차마다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며, 8회차까지 방송이 진행되었다. 추가 방송 편성에 대한 많은 문의로 인해 빠른 물량 확보와 추가 방송 편성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베리홉의 '8일미백앰플EX'는 미백 기능성을 가진 순수 비타민C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다. 오래된 기미, 잡티,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은 물론 피부톤 개선을 포함해 미백관련 38가지 항목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과했다.


베리홉 관계자는 “기미, 잡티와 관련된 화장품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순수 비타민C 앰플은 오래된 기미와 피부톤 개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리홉 순수 비타민C 미백앰플의 효과가 4-50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회사가 빠르게 성장했고, 변화를 경험한 고객들의 후기가 홈페이지에 올라오고 있다. 단순히 컨셉 화장품이 아닌 실질적인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자부심이 크다.”고 전했다.


베리홉은 국내 라이브커머스 및 홈쇼핑 등 다양한 플랫폼 확장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오는 6월 16일 오후 8시 헤이지니 강혜진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방송 중 6+1 매니아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페이 할인 및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2022.06.13 13:43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facebook kakao youtube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