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플로라노 X 베리홉, 가정의 달 이벤트 개최…"화장품 사면 꽃다발 드립니다"

작성일 2022-06-30

내용


꽃 정기 구독 서비스 ‘플로라노’가 뷰티 브랜드 ‘베리홉’ 제품 구매 시 꽃다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플로라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뷰티 전문 브랜드 베리홉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며 내달 7일까지 11일 간 베리홉의 시그니처 상품인 '8일미백앰플EX' 또는 '볼륨아이크림'을 구매하면 플로라노에서 준비한 꽃다발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8일미백앰플EX는 베리홉의 순수 비타민C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오래된 기미와 잡티, 색소침착 완화를 비롯해 피부 광채 관리 등에 관한 약 38가지 임상 시험을 완료함에 따라 그 기능성을 입증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볼륨아이크림은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락토코쿠스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여과물 등 다양한 바이오틱스 발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1년여의 개발 기간과 20번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눈가 주름과 팔자 주름 개선 등 효능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들 제품을 구매하면 플로라노에서 직접 제작한 꽃다발과 꽃 영양제, 파퍼로니 폭죽카드로 구성된 전용 패키지가 증정된다.

플로라노 관계자는 “꽃다발은 한정 수량 1000개 준비돼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바로 종료된다”며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더 많은 고객들이 베리홉 제품과 플로라노 꽃다발을 접할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 제품은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2022.04.27 11:53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facebook kakao youtube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