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베리홉, 카페 파라노이드와 콜라보… 회원 대상 20%할인 프로모션

작성일 2022-06-30

내용




베리홉이 파라노이드 카페와 협업해 24일부터 ‘베리홉 비타민C 썸머 스페셜’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추가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리홉 회원 대상으로 구로점·강남 뱅뱅점·롯데월드점 등 파라노이드 매장 3곳에서 전체 음료 메뉴 20%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카페 파라노이드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베리홉 카카오톡 채널 친구 또는 자사몰 마이페이지 확인을 통해 회원 인증을 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곧 다가올 여름 활력을 북돋아줄 비타민C 썸머 스페셜 음료 2종도 출시했다. 이는 ▲베리홉 비타민 에이드 ▲허니레몬 크러쉬 등 비타민C를 먹고 바르며 오감으로 즐기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리홉 비타민 에이드’는 상큼한 라임과 비타민C가 가득 들어간 응급 비타민 음료로, 지친 더위를 물리쳐줄 시원하고 상큼한 과일 에이드다. 새콤달콤한 생자몽청에 비타민C 음료를 통째로 들이부어 층층이 예쁜 색감을 연출하며 비타민C를 닮은 쨍한 컬러가 시각적, 미각적 즐거움을 모두 선사한다. 탱글탱글한 복숭아 곤약 젤리를 더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허니레몬 크러쉬’는 8일미백앰플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의 컬러를 그대로 연출한 시그니처 메뉴로, 상큼한 레몬향이 가득한 아이스 블렌디드다. 베리홉 측은 벌꿀에 절인 생레몬청과 라임즙을 최적의 비율로 레이어드하였으며,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넣어 레몬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고 소개했다. 


베리홉 관계자는 “베리홉이 순수 비타민C 명가라는 명성에 걸맞게 베리홉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께 여름을 맞아 재미있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어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비타민C 화장품으로 피부 미백과 외면적으로 보여지는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면, 이번엔 맛있고 건강한 비타민C 음료로 몸속부터 탄탄한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베리홉 제품을 가족 단위로 쓰시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만큼 10대 청소년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생각했다”며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시즌 메뉴와 함께 코로나 블루까지 한 방에 날려 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2022.06.24 09:52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facebook kakao youtube instagram